본문 바로가기
컴어스

직장인을 위한 노트북 가방 추천 - 브론테샵 책발전소 디어 북백

by NHN 커머스 2024. 5. 14.

 

월간IT템은 NHN커머스 구성원이 직접 사용해 보고 추천하는 제품을 리뷰해 보는 콘텐츠입니다.

매월 꼭 사야 하는 잇템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

 

5월 IT템은 맥북 16인치도 수납이 가능한, 보부상 직장인을 위한 노트북 가방

브론테샵의 책발전소 디어 북백입니다. ​

 

 


책발전소 디어 북백 살펴보기

 

디어 북백은 면 100%의 두께감 있는 캔버스 원단을 사용한 에코백이에요.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코지 블루 컬러로 구매해 보았어요! ​

 

코지 블루 컬러는 당인리책발전소 마당에서 바라본 하늘을 모티브로 제작된 컬러라고 해요. 이 외에도 블랙, 초콜릿 브라운, 올리브 그린, 빈티지 오렌지까지 총 5컬러가 있으니 취향대로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외부에는 3개 포켓과 자수 로고가, 내부에는 다이어리와 펜 수납이 가능한 2개의 포켓이 있어 활용도가 높아요. 

보부상 직장인 분들을 위한 맞춤 가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담당자가 사용하고 있는 16인치 맥북 프로도 거뜬하게 들어가는 수납력이 큰 특징이에요. 😍 

맥북을 넣고도 두꺼운 책과 노트 등 수납이 가능했습니다. 

특히, 가방 하단부가 탄탄해서 무거운 물건을 넣었을 때도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았어요. ​

 

 

 

가방 끈이 이중으로 덧대어져 있어 쉽게 흘러내리지 않을 뿐더러 어깨가 짓눌리거나 하지 않아 편했어요.

자세한 사이즈는 하단의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BRONTE

 

bronteshop.co.kr

 

 

 

일상을 제안하는 큐레이터, 브론테샵

 

브론테샵은 책과 문화가 숨쉬는 공간을 만들어 온 책발전소가 일상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만든 브랜드예요. ​ 

 

책발전소는 MBC 메인 뉴스 앵커였던 김소영 아나운서가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시작한 동네 서점입니다. 책발전소는 온라인 영역으로 확장을 위해 ‘책발전소 북클럽’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한 달에 한 권 책을 보내 주는 구독 서비스로, 책, 독서 가이드, 독서 습관 체크를 위한 달력, 책갈피, 북토크 초대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브론테샵의 시작은 책발전소 첫 굿즈인 다이어리를 만들기 위해 모인 자리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몇 차례의 샘플링과 함께 브랜딩, 본질, 플랫폼에 대한 니즈가 현재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커머스 ‘브론테’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푸드, 리빙, 뷰티/패션, 문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다른 커머스 플랫폼과 차별화된 도서 영역이 가장 눈에 띄었어요. 책발전소에서 직접 엄선한 선정 도서를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이죠! 

 

 

 

​브론테샵은 특히 매주 스페셜 오더로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고 판매하고 있는데요. 상품 썸네일에서부터 언제까지 주문 가능한지 직관적으로 남은 시간을 보여 주어 구매를 촉진시키고 있어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커머스 브론테샵은 고도몰을 통해 만들어졌어요. 

더 강력하게 돌아온 고도몰, 지금 신청하면 쇼핑몰 운영 가이드와 전문 컨설팅 서비스, SMS 포인트까지 받아가실 수 있어요!